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필리핀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0:01

    안녕하세요 미스타공입니다필리핀의 관광명소이다 '탈(Taal) 화산이 폭발하여 주민 수천명이 대피하여 항공기 운항이 중단되었습니다. 고 CNN, 필리핀 외신이 보도되었는데요."CNN 필리핀 홈페이지에 접속하니, 탈화산 분화로 인해 날려온 화산재로 난리도 아니었습니다.


    >


    지붕에 쌓인 화산재를 치우고 있는 사람의 모습이다.화산폭발로 인한 화산재가 이렇게 많을 줄은 몰랐네요. 필리핀 화산 연구소에 따르면 하나 2개에 필리핀 수도 마닐라 남쪽으로 65km 떨어진 가면 화산이 폭발과 분화하고 하나 0~하나 5km높이의 화산재의 기둥이 맑은 하늘로 치솟았다고 합니다.


    >


    화산재로 인해 그 큰 알갱이로 덮인 촌락. 화산재로 인해 자신 없음과 가옥이 온통 잿빛이네요.


    >


    >


    화산재로 인해 도로도 엉망이네요. 진흙탕이 된 도로를 치우고 있는 모습도 보이네요.분화한 화산이 아직도 연기를 내뿜고 있네요.하나 2일, 화산 폭발로 규모 2.9,3,9의 지진도 났기 때문에 현지 주민들은 매우 놀랐어요.


    >


    화산재에 휩싸여서 생긴 뇌우 가면 화산은 현재 4단계의 위험도에서 위험한 폭발이 수 때 때 로이와 숫자 1내에 다시 1어의 날 수 있다고 하네요.최고 등급 5단계는 위험한 폭발이 열리고 더 넓은 영토에 영향을 미칠 것을 의미한답니다.


    >


    필리핀 당국은 탈화산 섬을 영구상의 험.지대로 선포하고 출입을 전명통제했습니다. 탈 화산 주변에 14km반경이 주민에게 대피 명령이 내려졌다고 합니다.


    필리핀의 다수의 학교도 휴교령이 내려졌고 분화 당시에는 항공기도 운항이 전면 중단되었습니다.매년 수천명의 관광객이 마스크 화산을 찾아 분화구까지 트래킹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것으로 유명한 관광명소였지만 지금은 그 위의 험난함도 있어 들어갈 수도 없네요.마스크 화산은 하나 9의 하나하나 나이와 하나 965년에도 폭발한 이력이 있었죠.


    >


    우리 자신도 백두산 폭발 징후가 있다고 작년에 말했었는데 화산폭발이 이렇게 자신 있네요.필리핀에 거주하고 있는 한국사람들과 필리핀사람들의 인명피해가 없었으면 좋겠네요.미스타의 공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