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윌 스미스 주연 브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9:17

    >


    >


    >


    총 제작비 9,000만달러를 투입한 영화 브라이트는 넷플릭스에서 유출 오항상 하나, 하나 00만 동시 시청하는 속편도 난 올해 예정이다. 평가 자체는 별로 곱지 않은 편으로 메탁리티크스코아 29/하나 00러 둔 토마토 선도 26Percent, 관객의 점수 85Percent, lMDb평점 6.4/하나 0등을 받앗슴니다. 영화 브라이트는 하나단 판타지 설정이 섞인 전형적인 버디コップ 영화로 하류인생 오크, 상류사회 엘프, 오크를 차별하는 인간, 파리처럼 성가신 존재인 요정과 지그처럼 보이는 켄타우로스 경찰이 과인, 날아다니는 용들 등이 현대사회에 자연스럽게 스쳐 지나가고 지그같이 연출하며 액션도 준누구지만 진부한 수준의 스타 중 하나로 알려진 전개, 인종차별을 연상시키는 소재 등이 영화 속에서 무분별하게 쓰이기도 한다.


    >


    >


    영화·브라이트 속의 종족과 세계관을 보면 9개의 종족이 있다고 언급되어 2천년 전, 어둠의 군주가 세상을 지배하려는 때, 인간과 오크의 혼혈 영웅지 락이 9개 군단을 연합해서 어둠의 군주를 물리치고 실드 오브 라이트 소속의 노숙자가 어둠의 군주를 물리친 것은 마법였다고 언급하기도 할 것입니다. 9개의 종족은 세계에 널리 분포되어 있거나 합니다. 하류 계층으로 자신과 오크의 경우 2천년 전, 어둠의 군주의 어깨를 가지고 다른 종족들의 공적이 되어 있어 그것이 이어 사회 하류층으로 멸시 받고 있지만, 출세도 막혔는지 오크 출신의 경찰은 영화 브라이트의 쟈코비가 유일무이하고 그와쵸쿰고의 흑인을 연상시키는 종족이 오크족과 몇 점이 있을 때 길가에서 경찰에 무자비하게 얻어맞고는 할 것입니다. 인간과 오크의 혼혈 오크도 있고 생긴 것은 다른 오크와 똑같이 생겼는데, 튀어서 자기 온 어금니가 없는 것이 차이점이며 오크들은 혈맹으로 굳어진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


    >


    영화 브라이트에서 묘사되는 엘프의 경우 엘프를 넣은 대부분의 판타지물에서 그렇듯 날카로운 귀를 갖고 있으며 사회 상류층인 데다 럭셔리 엘프들이 모여 사는 엘프 지구와 다양한 엘프 전용 점포도 영화상에서 보인다. 청소부 엘프는 찾아볼 수 없는 광경이라며 단지 머릿수 대부분이 인간으로 보이는 세계에서 대통령과 같은 사회지도층도 엘프인지 불분명하고 어둠의 군주가 엘프 출신이기도 하다. 영화 '브라이트'에서 요정은 과린비만큼의 작은 크기를 가지고 정원을 더럽히는 정도의 해충으로 그려지고, 요정퇴치 서비스도 언급되는 등 오크보다 존재감이 없는 존재로 그려졌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