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예인 성추행, 사례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9. 22:47


    >


    안녕하세용 법률사무소 대건입니다.한 연예인이 수많은 성희롱 혐의의 폭로나 비난 여론을 이기지 못하고 자살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


    우리나라에서 성범죄자로 낙인은 사회적으로 매장되었다고 봐도 무관할 정도로 그 비난의 척도와 후유증은 어마어마하며 특히 유명인의 경우 그 경도는 더욱 커집니다.


    >


    과거에 행해진 많은 성범죄가 미투운동에 의해 폭로되어 남성중심적 한국의 사회문화를 바꾸는 대변혁의 계기가 될 것이라는 기대와 동시에 공소시효가 끝나지 않은 사건의 경우 실제 신고와 고소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


    이처럼 미투가 좋은 취지의 운동인 것은 맞지만 마녀사냥으로 번지는 경우도 또한 생기고 있습니다.나의 의도와는 달리, 상대의 오해나 실수, 혹은 합의금을 노린 상대의 누명이 그 예입니다.


    >


    최근의 합의하에 맺어진 관계나 스킨십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변심 혹은 다른 이유로 고소하여 결백을 입증하고, 역고소, 무고죄로 신고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


    이렇게 본의 아닌 순간에 성범죄자로 오랫동안 낙인되는 상황에 놓인다면, 그 당혹감과 두려움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심적 고통이 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그러나 성범죄는 증거나 목격자가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사건 초기에 어떻게 초기대처, 즉 초동수사를 끝내느냐가 무혐의나 기소유예로 끝날 확률이 높아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사건 대처를 처음부터 확실히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


    저희 로펌은 이렇게 억울한 분들의 마음을 대변하고, 이해하고 최선의 대응과 대책을 마련하여, 억울함을 해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성범죄 전문 솔루션 팀이 구축되어 있는 우리 대건 법률사무소. 성범죄는 성범죄 전문 로펌 변호사에게 맡기고 가능한 한 빨리 해결할 것을 권장합니다.


    >


    아래 카카오톡으로 문의하시면 직접 전문 변호사와의 상담이 가능하며, 전화나 직접 방문시 보다 정확하고 효율적인 상담이 진행되고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100%신변 비밀 보장과 함께 상담이 이루어지므로 안심하고 연락 주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