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등포 급성편도염 이비인후과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7:42

    영등포 급성 편도염 이비인후과, 아이스크림 먹어도 되나요?


    >


    급성편도염편도를 구성하고 있는 설편도, 인두편도, 입개편도 중에서 주로 입개편도에 발발하는 '급성염증질환'을 예기한다.


    >


    이 염증은 대부분 세균이나 바이러스 감염에 의해 발생하는데, 급성 편도염이 되면 갑자기 고열이나 오한이 일어나 목의 통증과 함께 연하장애의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대체로 청년기나 젊은 성인에게 많이 발발하며, 일반적인 고열 감기라고 소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두통, 근육통 등의 증상과 함께 목이 아프고 침을 삼키기 어렵거나 이물감이 느껴지면 급성 편도염을 의심해 보세요.


    >


    그런데도 편도에 염증이 있을 때 차가운 아이스크림이 나쁘다고 소견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그럼 정답은 무엇 1인가요?YES or NO? 엑스레이 급성 편도염 이비인후과 요작 정상쾌에서는 편도염으로 sound 식물을 삼키기 어려울 때는 죽 등 부드러운 sound식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아픈 증상이 심하면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을 소량 먹는 것도 아픈 증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특히 편도 제거 수술을 한 이 강에는 붓기와 극심한 통증을 가라앉힐 때 아이스크림을 먹기도 한다.


    >


    하지만! 차가운 아이스크림을 과도하게 밥으로 하는 것은 좋지 않아요.따라서 영등포의 상쾌한 기분에서는 급성 편도염의 경우 뜨거운 물을 수시로 마셔 목이 마르지 않도록 유지하는 것이 더 좋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영등포 급성 편도염 고열과 인후가 불편하시다면 여성 중 상쾌한 진단을 받으시고 치료를 잘 받으시기 바랍니다.


    >


    여의도 백화점 맞은 편 백상 빌딩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