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린이와 함게 하는 화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9:47

    아이와 함께하는 화산폭발 점검점토놀이.거의 매일, 주제는 "산"입니다.


    >


    재료;베이킹소다 페트병의 상부 점토·식초·인터넷에 검색하면 화산 폭발 놀이 방법을 쉽게 찾을 수 있다.


    >


    점토원단. 페트병의 뚜껑을 남겨두고, 바닥을 점토로 막았다.그리고 저 페트병의 겉을 점토로 싸서 화산처럼 만들면 된다.근데 진트가 너희 완전 딱딱한 패스.(여기서 산으로 간거같아...웃음)


    >


    >


    그 안에 베이킹소다 가루를 넣고 입구에 식초를 뿌린다.잘···서로 따라간다고···질병에 손가락이라도 터치해야만 스스로 만족할 수 있는 참여다ᄏ


    >


    >


    아쉽다. 거품이 자꾸 튀어올라야 하는데 병이 너희 나름대로 커서 그런지 거품이 나온다.사실 다른 블로그에서 요구르트병으로 하라고 해서....


    >


    부족한 대로 이오를 마시다.역시 먹는 건 양준우가 갑이었다.


    >


    정통 요구르트병으로 만들어야한다고 의심했지만 그래도 도전!!!


    >


    >


    우와, 부들부들 본인이 온다.물감도 넣어"패스 ww중의 3명이 즐거웠어. 좋은 ".


    >


    .남은 점토로 써도 뭐 만들기 2탄.(산허리까지 오고 있는 것 같던데..)(산에)


    >


    시우는 목걸이를 만들고


    >


    준우는 그냥 우물쭈물하고.촉감놀이 소근육 체육그런거 하고 안심해봐.


    >


    >


    내가 만들어준 안경 좋대.www.


    >


    끊어져도 괜찮아~~~~ 라고.www.


    >


    시우는 손목시계와 기린, 나쁘지 않아서 탄 썰매를 만들었다.


    >


    준우는 간신히 얼어붙었다.물만 주고 매끈매끈.(빙면)


    >


    어머니는 꽃을 만드셨다.역시 난 꽃이 제일 좋아대충 만든 거라 아쉬운 작품.거의 매일 목표한 결과물을 자랑할 만큼 회수할 수 있었던 것은 아니었다.산에 갔는데 우리 아이들은 아주 밝게 웃고 있다.자기전에 각자 기도하고 자던 거의 매일 잘 마무리 하고 있습니다(기도하면 할수록 좋다고 하는데...가뭄을 보면 그렇다). 새로운 아이를 어떻게 하면 잘 교육시킬까 고민이 많다.사교육? 적성찾기 너무 힘들어? 주변 분들이 스토리 들어보니까 공부 잘 안했는데 MIT가고, 외벌에서 학원 못보냈는데 초등만 하고, 명문대 과인이랑 외정부에서 살고.나도 외국으로 보내고 싶은데...--가장 부족한건..경제적인거..T-T 최선의 방법인 내 아이를 키우는데 가장 좋은 방법을 찾고싶어. 서치가 아니라 파인드 하고 싶다.고민 고민 고민..웃음 이상..잘 키우고 싶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