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마트폰 무선미러링 동글, 무선동글로 구형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00:01

    안녕하세요 IT파이어니어입니다.최신 스마트폰에는 정말 많은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어요.최근 스마트폰의 발전으로 많은 업무도 할 수 있는 훌륭한 기능까지 하고 있는데요.오한상은 그 스마트폰을 집에 있는 대형 TV 화면으로 화면을 공유하는 기능을 해 보는데요.바로 스마트 폰 무선 미러링 동글(LS-WD하나 9)바로 무선 동글에 구형 TV를 스마트 TV에서 만들어 봅니다.


    >


    바로 이 모델이 스마트폰의 무선 미러링 동글입니다.스마트폰, 즉 Android 폰에서도, 아이의 아이플 폰에서도 전체를 지원하는 기능입니다.요즘스마트TV는간편하게스마트폰화면을대형TV로공유할수있습니다.하지만 구형 TV에는 그런 기능이 없는 경우가 많죠.


    >


    그래서 그런 구식 텔레비전을 스마트 텔레비전에 간단히 변경할 수 멋진 기능.바로 스마트 폰 무선 미러링 동글 LS-WD19제품을 소개하겠습니다.


    >


    가장 아프소소 간단한 스펙을 조사하면 이 제품은 2.4GHz무선 기능을 활용하는 장비입니다하나 080p까지 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비디오 포맷에서는 WMV/AVI/SGP/RMVB/MP4/MVC까지 지원을 합니다.전원은 일반 5V하나 A의 저속 전원을 넣어 주시면 됩니다.


    >


    구성품은 아주 간단합니다. 스마트폰의 무선 미러링 동글 기기, 케이블, 간단 매뉴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무선 동글 기기, 전원 공급 케이블이 있습니다.이 전원 공급 케이블은 전원 공급 이외에도 다른 기능이 있습니다.


    >


    USB-A타입으로 전원을 공급합니다.


    >


    뭔가 오빠 USB 5핀으로 무선 동글 기기에 전원을 연결하여 줍니다.전원이 정상적으로 공급되기 위해서는 USB-A 타입을 전원으로 연결해 줍니다.


    >


    만약에 신호가 약해지면 안 되기 때문에 이렇게 구성해서 신호를 잘 받을 수 있도록 구성을 했어요.


    >


    예전에 크롬케스트를 좀 설치해서 사용한 적이 있어요.예전 모델이라 그런지는 몰라도 꽤 복잡하게 연결돼 있던 것 같은데... 요즘 스마트폰 무선 미러링 동글은 너무 손쉽게 구성되어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


    표준 USB 5핀을 연결하여 전원 공급을 이쁘게 잘 전달합니다.HDMI 분들은 구형 TV나 기숙사 TV 등 여러분의 희망에 연결하시면 됩니다.결국 어린 스마트폰 화면이 스마트TV에 공유되고 과인이라고 생각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


    전문가는 설령 모를 것에 대비해 거의 매일 매뉴얼을 참고할 것입니다.여러분들도 혹시 잘 모르는 것이 있기 때문에 매뉴얼을 잘 확인하시면 더 좋은 글을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ᄀ자 커넥터입니다. HDMI 구조에 이처럼 긴 기기가 연결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ᄀ자 커넥터를 활용하면 도움이 됩니다.


    >


    USB는 전원을 연결해서 흰천의 바탕에 그린 무늬처럼 USB 5판은 무선 동글 쪽에 연결하여 줍니다.


    >


    그런 다음 저처럼 구형 TV나 구형 모니터의 HDMI 단자에 연결해 줍니다.그러면 잠시 기다리면 화면에 뭐가 나와요.


    >


    만약 화면에 뭔가 나쁘지 않다면 HDMI 신호로 변경하지 않을 경우 그럴 수 있습니다.입력을 HDMI로 맞춰 주시면 이런 화면이 나쁘지 않게 올 겁니다.


    >


    저는 스마트 폰이 갤럭시 S9플라스입니다.겔로시 s9에 상단을 내쉬면 스마트 뷰 Smart View기능이 나 오프 라이다.그것을 터치해 활성화시킵니다.


    >


    그러면 LANSTAR-***같은 문장들이 자신감을 가질 수 있을거에요.정상적으로 전원이 켜지고 마스크는 당연히 자신이기 때문에 침착하게 나아가면 됩니다.선택합니다. 그럼 잠시 대기하다가 스마트폰 화면이 바로 큰 화면으로 자신이 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화면을 준비 중이라고 나오네요.^^


    >


    짜장...이렇게스마트폰화면이큰모니터화면으로잘표현된것을확인할수있습니다.예를 들어 시신호가 나쁜 간신히 모자이크처럼 나올 수 있기 때문에 뒷면의 와이파이 수신기를 신호를 잘 받을 수 있는 곳에 배치하면 그런 현상이 눈에 띄게 줄어들 것입니다.


    자!이렇게여러분의구형TV를신형스마트TV로깜빡하게변경할수있는이멋진기능!무선동글하과인로구현할수있는거알고계셨나요?사실 항상 스마트할 필요는 없고 여러분이 원할 때만 하면 되니까 충분할 것 같아요.


    >


    다시 한번 구형 TV를 스마트 TV로 만들고 싶을 때.. 예를 들어 PPT발표, 회의, 과제 많은 사람에게 큰 화면으로 공유가 필요할 때.. DLNA 기능으로 음악, 사진, 비디오 컨텐츠를 스트림 할 때..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멋진 무선 동글이다.아! 스마트폰 내장 콘텐츠 자신의 유튜브 자료는 가능하지만, 옥수수 나이는 넷플릭스의 영상 재생은 여러 사람에게 공유하면 안 되는 거 아시죠? 저자권이 있으니 개인적으로 보세요. ^^​ http://www.lanmart.co.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22967


    >


    https://youtu.be/Aqn0g7GwZCg


    스마트폰의 무선 미러링 동글, 무선 동글로 구형 TV를 스마트 TV로 만들자! LS-WD하나 9위 영상도 한번 참고면 좋을 것 같군요. 지금까지 IT파이오니아였습니다.


    >


    #스마트 폰 무선 미러링 동글#무선 미러링#미러링 동글#무선 동글#구형 TV#스마트 TV#LS-WD하나 9​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