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2:47


    >



    맞습니다~신중독증이란 특별한 원인 없이 혈압이 높아지고 단백뇨가 나쁘지 않다, 부종이 같이 나쁘지 않다, 나쁘지 않은 것을 말합니다. 이 중 붓기만 생길 때는 크게 사고가 나지 않지만 단백뇨와 고혈압이 동반되면입니다.신중독증이라고 판단합니다. 주로 입으면 다시 28주 이후에 발병하는 거 산모의 5퍼센트가 거리는 것으로 보입니다. 증상에 따라 경증자자자증, 중증자제증, 자강증 등 나쁘지 않습니다.산모가 나쁘지 않고 태아에 대한 위험이 늘어납니다.


    고령임산부는 특히 주의임신중독증의 원인이 명확하지 않으며, 본인의 유전적 요소, 칼슘 부족, 태반조직에 대한 면역작용 등이 원인이 되며, 쌍둥이 임신이 본인의 고령임신 등으로 인해 자주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고혈압 소가족력이 있으며 본인의 이전 임신으로 임신중독증을 경험하고 내과적인 병력이 있더라도 빈번하게 발생합니다. 임신중독증은 임신으로 생긴 병인 만큼 아기를 낳는 것이 가장 확실한 치료비결이다. 그러한 본인인 임산부가 만성 고혈압의 경우 악화될 수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특히 자간증은 그 후의 임신에서도 재발할 확률이 매우 높기 때문에 임신을 의도하는 경우는 반드시 뒤의 의사에게 병력을 알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태아와 산모의 생명을 위협하는 자간반증이나 자간반증, 자간반증의 경우에는 부종 때문에 체중이 갑자기 증가하거나 소변에 거품이 있는 등의 증상이 본인 이외의 원인입니다. 그런 본인의 증상이 가볍고, 잘 모르고 끝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임신 스토리기는 반드시 규칙적으로 산전 진찰을 받고 몸 상태를 확인해야 합니다. 경증·자제증을 방치하면 중증 자제증으로 발전하며, 경증·자제증 증상 외에 두통 또는 상복부통이 있는 본인의 아지랑이를 보는 것처럼 눈이 침침하고, 소변량이 갑자기 줄어드는 증상이 본인 외의 원인입니다. 자간전증이 더 심해서 지자간증이 생겨요. 자강증으로 극복하여 마스크 자강증으로 본인의 경우 증상 이외에 간질증처럼 발작이나 혼수가 뒤따르는 등 위험·정세가 발생합니다.발작은 주로 임신 스토리기의 수면 중에 본인이 타고 있지만, 응급 조치를 하지 않으면 임산부 본인의 태아가 사망할 수도 있어요. 임신 중독증의 증상은 서서히 본인도 되지만, 갑자기 증상이 본인도 되고 악화될 수도 있기 때문에 증상이 없는 임산부도 산전 진찰을 정기적으로 받고 건강 상태를 체크합시다.하루 종일 빠뜨리지 않는 붓기 임신 후반에는 손발이 붓는 임산부가 많습니다. 하지만 푹 쉬는 사람에서 한명이 되면서부터는 그날 낮에는 부기가 끄는 것이 보통이다. 만약 푹 쉬었는데 붓기가 가라앉지 않고 전신에 붓기가 생긴다면 임신 중독증이 아닐까 의심해 봐야 합니다. 임신중독증에 걸리면 커진 자궁 때문에 혈액순환이 본인이 빠지고 심장과 신장이 썩으며 혈압이 높아지며 단백뇨가 본인입니다. 혈압의 경우 최고 혈압이 하나 40mmHg, 최저 혈압이 90mmHg이상. 이렇게 혈압이 높아지게 되면 태반의 혈액 순환에도 이상이 생겨 영양과 산소의 공급이 잘 되지 않게 되고 태아의 성장에 사건이 일어납니다. 심해의 조산이 본인의 사산에 이를 수도 있습니다. 임신 중에 큰 사건이 일어나지 않으면 신생아에도 큰 영향은 미치지 않아요. 임신중독증인 임산부가 출산할 때 산증이 본인의 저산소증이 될 위험이 있지만 이 사건이 아니라면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태아 발육 부전과 사망 임신 중독증의 대표적인 합병증은 혈관 수축에 의한 혈류 감소에 의한 합병증으로 신장, 간기능 장애와 태아 발육 부전이 있습니다. 또한 혈소판 감소 등 혈액응고 인자 감소에 의한 합병증으로 신장, 간, 뇌 등에 출혈이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심한 경우 임산부는 사망에 이를 수 있으며 태반 조기 박리로 태아가 사망할 수 있습니다. 가장 심각한 합병증은 HELLP증후군과 자라 암 정준-쟈 건 준 환자의 4~하나 2%를 차지하는 심한 쟈 건 정준의 변형입니다. 모체간 혈관 수축으로 인한 간 손상으로 피로, 구토, 구토, 두통, 심와부 복통, 우상복부 통증 등이 동반됩니다.



    >



    비만의 임산부 비만은 심장이나 신장에 부담을 주어 혈압이 높아지기 때문에 임신 중독증이 되기 쉽습니다. 때문에 임신 모두 열어 뚱뚱한 사람은 물론 임신해서 갑자기 체중인 경우도 임신 중독증에 걸릴 확률이 어떻게 사람보다 3배 이상 높아집니다.당뇨병 임산부가 당뇨병이 되면 태아가 거대아로 발전하기 쉽고, 따라서 신장과 심장에 부담이 커지고 임신중독증이 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동시에 당뇨병을 앓고 있는 임산부가 임신 중독증을 앓게 될 확률은 40배 이상 향상됩니다. 당뇨병은 후천적인 요인보다 유전적인 요인이 더 크게 작용하므로 가족 중 당뇨병인 사람은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고령 출산과 쌍둥이 임신부 35세 이상 노령 임신부는 임신 기간 중 임신 중독증에 대한 긴장을 늦춰서는 안 됩니다. 나이가 들면 혈관이 노화해 고혈압이나 신장병에 걸리기 쉽기 때문이다. 또 쌍둥이 임신 시 임신부의 몸에 부담이 더 커져 임신중독증에 걸릴 확률이 높아집니다. 고혈압이 있는 임산부 임신 중 혈압이 높았던 사람은 임신하면 임신중독증에 걸리거나 혈압이 더 올라 몸에 부담을 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임신 중에는 평소보다 혈압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빈혈이 있는 임산부 빈혈이 있는 경우 적혈구 수가 감소하기 때문에 산소를 운반하는 힘이 약해져 심장에 걸리는 부담은 증가합니다. 결국 혈액이 얇아지고 혈관이 가늘어져 태반 기능이 저하되어 미숙아가 태어날 확률이 높아집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