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목 통증, 고열 원인 :: ~~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2:07

    목의 통증·고열 원인, 급성 편도염에 대해 [부산 편도염 치료 노하우:삼성메디이비인후과]


    >


    안녕하세요 부산이비인후과에서 자주 진료하는 삼성메디이비인후과입니다.최근 들어 기온이 크게 떨어지면서 감기로 이비인후과를 찾는 환자가 점점 늘고 있습니다. 특히 목이 마르고 따가운 증상은 자연적으로 낫는 경우가 많은데 단순히 생각하여 치료를 받지 않거나 방치하면 합병증으로 편도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저희 병원이지만 삼성메디비인후과에서 '편도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부산의 목 통증: 편도염이란 어디 질환입니까?편도는 세균으로부터 우리 몸을 방어하는 림프 조직입니다."편도의 조직은 설편도, 인두편도, 이관편도, 구개편도로 나뉘는데 그중 후개수 양쪽에 위치한 구개편도가 대표적이다."이를테면 쉽게 예기해 이런 편도에 염증을 일으키는 것을 '편도염'이라고 할 수 있다.★부산 목감고열:편도염이 생기는 원인과 증상은 무엇입니까?편도염의 원인은 보통 베타용혈성 연쇄상구균으로 그 밖에 포도상구균 헤모필스 폐렴구균, 인플루엔자, 헤르페스 등의 원인균에 의해 편도염이 발생합니다. 즉 세균과 바이러스에 의한 감염 원인이다.또한 만성 피로, 면역력 저하의 원인에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부산열감기:편도염 진단방법과 치료방법은 어떻습니까?위와 같은 목감기 증상이 나타난 경우, 이비인후과에서 진찰을 받고 전문가를 통해 내시경으로 편도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급성 편도염을 진단을 받게 되면 통증과 염증 제거를 위한 진통 소염제 항생제 등의 사용 후 약물 치료를 약 2주 정도 충분히 치료를 받게 되며 한편 만성 편도염의 경우 재발률이 높고 수술적 치료를 권장하는 것입니다.


    >


    편도가 비대한 경우, 편도 적출하는 방법도 있지만, 고주파를 통해서 편도의 크기를 주는 1도 모르니 마스터를 통해서 충분한 상그다 소음을 한 후판 결정하세요~(저의 병원에서는 편도 적출을 하지 않슴니다.)


    ★부산 편도염 치료:편도염 예노하우가 뭐죠?평소 외출 후에는 손발을 깨끗이 씻고 위생관리에 신경 쓰며 미지근한 물을 조금씩 자주 마셔 충분한 수분 보충을 합니다.만성피로로 편도염에 걸리기 쉬우므로 충분한 휴식과 면역력을 높이기 위한 일정한 운동과 균형 잡힌 식사를 하세요.목의 통증·고열 원인, 급성 편도염에 대해 [부산 편도염 치료 노하우:삼성메디이비인후과]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