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디스 워즈 투모로우]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12:16

    EDM이라고 하면 어른들은 경기를 1다 킬 수도 있지만 최근 젊은층에서 가장 핫한 소움액 하면 단연 EDM이다. 누군가는 K POP이라고는 하나 우리 본인 K POP는 십대 사이에서 주류가 되소움액으로 2030은 아무래도 EDM)뭐 아마 K POP세대가 성장하면 또 모르는 1이지만 최근 당장은 EDM이 가장 안심했다. 우리들 본인 라에서도 이런 소음악 페스티벌이 최근 들어 많이 열리기 시작했습니다. 흔히 은잠금장치로 시작하지만 요즘 트렌드는 정사내용의 오히려 EDM이 주도하고 있는 듯하다. 차트도 그렇고 여러모로 소음악 산업에서 EDM의 영향력은 무시할 수 없는 수준. 처음엔 이것도 소음악이냐며 애써 외면하는 분위기였지만 정작 본인의 지금은 대세가 돼 누구도 무시할 수 없는 수준이 됐고, 유명 DJ 본인의 뮤지션도 많아 본인 사이에 시장이 더 커진 느낌이었다. 물론 본인은 이런 축제 현장에 가 본 적이 없다. 이에 가1번 없지만 봉잉눙의 직업병 1도 모르지만 1단 사람이 많은 곳은 정내용 싫어하는 것이며 이런 곳은 자주 이 같이 화면에서 보는 것에 만족. 실제로 이 다큐멘터리는 스트레칭을 겸해 운동하다가 콘서트 실황이 본인을 보려고 틀었는데 다큐멘터리로 알고 집중해서 본 경우. 재미없으면 잘 주려고 했지만 견해보다 다큐멘터리의 수준은 좋았고 의외로 엄청난 금전 냄새가 본인이었다. 기본적으로 벨기에에서 시작된 EDM페스티벌에 참가하는 DJ들이 자신의 그곳에 오는 세계인들 중에서 선별해서 몇 명을 인터뷰하고 그들의 이야기를 듣는 방식으로 되어 있는데 사운드가 좋아서 약간 소음악 본인과 함께하고 있기는 합니다. 실제로 그 현장에서 들으면 정 내용 오줌이 마렵지 않은가.


    >


    투모로우 랜드라는 축제인데 이것이 단순히 sound악 축제라고 하기에는 좀 아이 이름 한 것이 매년 전 세계에서 20만명을 넘는 사람들이 와서 지금은 벨기에만 아니라 브라질 두자인 미국에서도 열리는 수준이어서 정말 거의 sound 나쁜 축제의 올림픽으로 하면 좋겠다. 총 4일 간 열리고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티켓 패키지에 숙박이 포함되고 있다. 한국민도 많을까? 혹시나 자신있게 네이버 블로그를 검색해봤더니 은근히 후기가 많더라.. 티켓 가격은 숙박비로 천차 만별이지만 가장 싼 것이 300유로에서 수천유로까지 있다는 보면 보통 숙박에 의해서 가격이 바뀌게. 하지만 항상 매진되어 티켓을 끊는 것이 항상 맑은 날이라서 별따기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 축제에 왜 그렇게 많은 전 세계인이 열광하는 것일까? 그야말로 세계적인 현상이라고 봐도 좋겠지만, 스토리네. 다큐멘터리에서 혹시쟈이 이야기를 하는 것을 이 축제는 이전 1960년대 시절 미국의 우드 스톡 페스티벌과 유사하다고. 포용과 단결, 그리고 관용 같은 정서가 주를 이룬다. 어느 자신라에서 오든, 어떤 모습이든, 어떤 가치관을 가지고 있든 쿵쾅쿵쾅 하는 EDM sound편 안에서 할 수 있는... 정말 종교같은 상념이랄까? 개인적으로는 EDM sound 악 자체가 조금 종교적인 색채를 띠기 쉽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인지 이 멀리 여행을 오는 사람도, 튀니지에서 온 키가 크지 않은 소년부터 소가족까지, 이 축제를 즐기러 온 사람까지 스토리는 다양하다. 그리고 그들은 자신들처럼 입을 모아 이 축제가 자신답지 않게 인생을 바꿔놓았다고 말합니다. 그만큼 엄청난 축제라는 것이다.


    >


    그래서 소음악만의 공연이 아니라 다양한 공연이 준비되어 있고 무대도 하나둘이 아니라 정말 여러 사람. 이렇게 사람이 많이 모이면 관리도 중요하지만 관리도 잘 되는 것 같다. 그러니까 문제 문제가 몇 개인가 없을 거야. 20만이면 거의 도시 인구가 좁은 장소에 모인 곳에서 큰 문제가 없어 보니 정말 관리를 잘하고 있다는 의견에 불과하다. 그리고 참여하는 DJ들도 감동의 눈물을 흘릴 정도니 말이 없었다. 우리가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데이비드 게타 본인의 스티브 아오키도 이 축제에 참가할 정도로 이 축제의 명성은 상당하다. 스티브 아오키는 이전의 방탄소년단과 콜라버 싱글 앨범을 내 한국인 라에서도 유명해졌다. 모른다면 어쩔 수 없이... ​ https://www.youtube.com/watch?v=4SFlpoouKhg


    예상대로 세계적인 젊은이들이 안정적인 일자리를 구하지 못해 삶의 안정성이 떨어지는 것은 공통된 현상이었다. 우리 본인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현상이다. 일본만 해도 취업률이 높지만 쵸은이에키, 오히려 임금은 정 치에도에고 본인 더 떨어지고 젊은 사람들은 과거 윗세대들처럼 부를 누리는 것이 점점 어려워지는 것이 현실이다. 그런 반동으로 다들 인생 한번 제대로 즐기기에 몰두하지 않을까. 한여름 밤의 꿈 같지만 그마저도 얻지 못하는 젊은 세대의 삶에서 이런 축제는 하본인의 꿈과도 같을 것이다. 사실 아무 생각 없이 감상했어요.의외 이런 소견을 불러일으킨 다큐멘터리였다. 그 본인인 나, 정말 사람이 많아서 시끄러운 건 정말 싫어. ​ 매우 주관적인 점성술:3/5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