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EBS 유행캐릭터 뽀로로에게 도전장을 내민 펭수, 펭귄대첩의 승자는?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8:13

    >


    ​​


    ​​


    >


    펜스가 EBS의 인기 캐릭터 뽀로로에도 전장을 내밀었습니다.​ EBS인 키테릭토, 뽀로로와 펜스 위세기의 펭귄)과연 승자는 어 벚꽃이 1인가요?펭귄 대승선수 소개!


    >


    도전자는 EBS 습관생으로 세계 최초 펭귄 크리에이터에 도전하는 펜스입니다.​​​​


    >


    그에 대항하는 챔피언은 EBS최고의 인기 캐릭터 노는 것이 제1 좋아하는 뽀로로네요.​​​​


    >


    공전 절후의 펭귄 대첩, 펜스 VS. 폴로 로제 하나 최근 시작입니다!펭귄 대첩 펜스 VS. 뽀로로 ROUND1. 가위 바위 보와 정말


    >


    EBS의 과거 유행 캐릭터 뽀로로에게 과감히 전장을 던진 펜스, 첫 번째 대결은 가위바위보 정말 비참합니다.​​​​


    >


    웃기듯 펜스의 도전장을 받고, 매우 괴로운 EBS 트렌드 캐릭터 뽀로로, 그들의 숨막히는 대결을 볼까요?


    >


    뭘 냈는지 구별이 안 되는 뽀로로와 펜스의 가위바위보, 긴장한 이들과 달리 본인은 그들의 대결에 당황해 하는 것 같군요.


    >


    EBS의 과거 유행 캐릭터 뽀로로와 펜스의 펭귄 대승, 가위바위보와 비참한 대결 영상은 아래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펭귄 대첩 펜스 VS. 뽀로로 ROUND2)유행 대결!


    >


    독보적인 EBS 인기캐릭터 뽀로로와 신흥강자 펜스의 인기 대결이라 턱도 없습니다.​​​​


    >


    남녀노소의 뜨거운 참여를 보여준 뽀로로와 펜스의 유행대결은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펭귄 대첩 펜스 VS. 뽀로로 ROUND3. 전문가의 생각.


    >


    >


    직접 펭귄 전문의를 찾아간 뽀로로와 펜스! 그런데 뽀로로가 펭귄이 아닐 수 있다는 충격적인 전문의들의 의견이 나왔습니다.전문의가 말하는 펭귄의 조건을 아래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펭귄 대첩 펜스 VS. 뽀로로 ROUND4. 펭귄의 특징의 대결!


    >


    첫번째 펭귄의 특성 웅풍의 부하연 체질량 지수를 갖고 있다는 점입니다.육안으로 분간하기 어려운 뽀로로와 펜스의 체질량 지수, 과연 어느 쪽이 높을까요?


    >


    둘째는 물 속에서 오래 버티는 능력이다.펭귄이라면 기본적으로 가져야 할 능력이지만 당연히 뽀로로와 펜스도 있죠?


    >


    뽀로로와 펜스의 펭귄 대승, 대망의 마지막 대결은 걷기 위한 대결이다.아기 펭귄을 위한 펭귄의 희생은 유명한데 뽀로로와 펜스도 무사히 알을 옮길 수 있는지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이렇게 뽀로로와 펭귄대첩을 살펴봤습니다펜스의 행보가 기대되는 대결이었습니다.앞으로도 계속될 펜스 크리에이터 도전기도 놓치지 마시고, 꼭 보세요! 펜스 크리에이터 도전기는 자이언트 펜TV 유튜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펜스를 향한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감사드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