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너희무 재미있게 본 독특한 어메리카 드라마, 왓챠플레이가 독점 공개한 <킬링이브(killing eve)(2019)>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2:25

    유튜브 홍보로 알게 된 드라마. 드라마를 그렇게 즐기는 편은 아니지만 예고편만 보고 꽤 끌리게 됐다.그래서 왓처플레이를 알게 되었고 가입까지 하게 되었다. 이틀 만에 시즌 1부터 시즌 2까지 계속 살폈고 꽤 재미 있었다.왓쳐플레이는 넷플릭스보다 정교하다고 할 수 있다. 영어와 대한민국의 자막을 바꿀 때 속도가 빠르다. 단지 재생할 때에 조금 망설이는 것이 있는 것 같다. 왓쳐플레이는 한국인들이 즐겨보는 콘텐츠가 많은 것 같다. 매달 4900원으로, 넷플릭스가 7900원.가격이 2배의 차이가 있다.넷플릭스를 넣지 못하는 결정적인 이유는 오리지널 콘텐츠 같다. 넷플릭스가 콘텐츠 제작에 목숨을 걸고 있는 듯하다. 앞으로 다양한 스트리밍 서비스가 자신 있게 오겠지만 확신하고 넷플릭스가 생존하기에는 오리지널 콘텐츠가 답인 것 같다. 거대한 출혈을 하면서도 컨텐츠 제작의 넷플릭스는, 매우 영리한 출혈을 선택할 것입니다.


    >


    킬링 이브! 너 아주 재미있게 본 드라마에요. 미국드라마를 즐겨보진 않는데 킬링이브는 정말 빨리 정주행했어요. 우선은 웰메이드! 연기, 소가, 연출, 이야기, 캐릭터, 하과의 결핍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그 위에 매우 독특함을 자랑하는 드라마인 것 같다. 그 독특함이 다소 무시무시한 소리를 보는 관객으로서 때로는 불쾌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모두 주인공인 빌라넷이라는 캐릭터의 개취로 귀결되기 때문에 사람들이 외면하지 않고 보는 매력이 있는 드라마인 것 같다. 그래서 드라마 모드적으로 넘치는 다양성이 돋보인다. 집중적인 두 인물도 외양에만 다양성이 엿보이지만 영화를 보면 LGBT가 무난하게 자리 잡았다. 모든 성소수자를 돋보이게 할 필요 없이 이 영화 자체가 그런 비일상적인 것을 일상화시켜 주는 매력을 갖고 있다. 시야를 넓힌다는 말이 맞는 것 같다. 모든 것을 넘어 인간 자체를 바라보면서 화면에 멋지게 표현하고 있다.


    >


    >


    조디 코우 크라머(Jodie Comer), 잉글랜드의 배우이자 드라마《킬링 이브》의 빌라 네루 역을 맡고 있으며 일 993년 3월 하루의 날(26세), 영화에서는 잉글랜드 이즈 마인(20일 7). 드라마에서는 닥터 포스터(20일 5·일 7), 써틴(20일 6)더 화이트·공주(20일 7), 킬링 이브(20일 8-)과 드라마 중심의 연기 활동이 보인다 베우있다. 넌 정말 매력적인 배우같아. 다른 미드를 통해 본 적은 없지만 킬링 이브만큼은 최고의 배우라고 할 수 있다. 누가 그런 연기를 할 수 있는지 킬링 이브를 그 연기의 매력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을 정도라고 해석할 겁니다. 개인적으로 너에게 홀딱 반한 배우 지나치지도 않고 무난하지도 않고 연기를 진지하게 봐도 재미있고 다양한 방법으로 빌라넷을 표현하는 게 놀랍다.


    >


    샌드라 미주 오(Sandra Miju Oh)의 첫 97쵸쯔뇨은 7월 201의 출생이며, 48세의 케봉잉 모두 배우였다 부모 모드 한국에서 케봉잉 타로 이민 간 이민 2세대 ABC의 TV시리즈《그레ー아봉잉토미ー》에 출연, 20최초 8년 킬링 이브의 이브의 폴라 스토우리(Eve Polastri)연기로 아시아인 최초 골든 글로브 텔레비젼 드라마 주연 여배우상을 수상했습니다. 한국 게이샤는 말을 조금밖에 못하는 것 같았다. 킬링 이브의 극 중 잠깐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이 본인인데 톤은 자연스럽고 본인의 언어 자체는 서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APRIL 08,2019 9:34am PT by Lesley Goldberg'Killing Eve'Gets Season 3 Renewal— With New Showrunner​ 시즌 3번 확정되 옷슴니다! 시즌 1과 시즌 2는 왓챠 플레이로 보인다 슴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