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위쳐 시즌 첫 - 3화 배신의 달이 뜨면-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9:33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저:브라운 브리먼/사진:캡처


    ​ 어떤 괴물을 묘사하고 시작 3화성 게롤토우 이외의 새로운 위 조가 등장합니다.이 위치도 늑대 교단이 다음 팬던트로 알 수 있다.그는 늑대 인간을 죽여 달라는 의뢰를 받고 괴물이 출몰하는 곳으로 갔기 때문에 스스로 알려지지 않은 괴물에게 죽임을 당합니다.


    >



    -3회 배신의 달이 뜨면-


    게롤트는 한 술집에서 창녀와 함께 지내는 sound상처를 이야기하면서 확충 다른 위처의 이야기를 듣는다.


    >


    그 위치가 테메리아로 갔다는 소식을 듣고 그 위치는 괴물을 잡지 않고 도망갔다는 얘기였다.의문은 게롤트가 돈이 없어 방값을 내지 못하고 결국 다른 위치가 떠났다는 테메리아로 향하게 된다.테메리아에 도착한 게롤트는 성난 군중을 마주합니다.그들은 삶이 힘들고 괴물도 안 되면 살 수 없어 반란을 일으킨다며 ​ 게롤부터 그들에게 늑대 인간을 죽일 수 없어서 왕을 죽이려는 거냐고 괜찮다고 동료가 잘 안 되는 것에 대한 사과와 1/3가격으로 괴물을 잡아 주라고 합니다.


    >


    그러자 왕의 군대가 와서 그들을 설득합니다.반군이 집에 돌아가자 테메리아의 군대는 게롤트를 국경 밖으로 몰아내려 하고 있습니다.하지만 테레미아의 궁정마법사 트리스 마리골드가 등장해 게롤트의 도움을 받습니다.그녀는 그 괴물을 죽이거나 예기해서 도와달라고 해요.그 괴물은 왕의 여아다의 묘지에서 본인이 왔고 그 괴물은 늑대 인간이 아니라 위치까지 죽이는 다른 괴물이었다.곧 〈스트리가〉스트리가는 저주만으로 태어난 본인은, 괴물로서 아다의 딸이 스트리가로 태어난 것이었다.이 괴물은 왕의 공주였다.마리골드와 게롤트는 왕을 설득해 저주를 풀려고 한 인왕은 그들의 예기를 듣지 않는다.하지만 게롤트는 무리한 노하우로 왕을 설득합니다.누가 공주의 아버지인지 묻고 게롤트는 뭐냐고 할 것이 있는지 왕에게 집요하게 물어보는 것은 누가 공주의 아버지인지 물어본다.하지만 왕은 게롤트에게 테메리아를 떠밀어서 본인이라고 합니다.그래도 게롤트는 공주의 저주를 풀기 위해 테메리아에 남는다.트리스의 도움으로 스트리가가 등장하는 곳으로 들어갈 수 있고, 주위를 둘러보던 게롤트와 트리스는 스트리가 탄생의 비밀을 알아낸다.그것은 바로 왕과 아다의 잘못된 만본인이었다.왕과 아다가 함께 잠자리를 만들고 아이가 태어났고, 아다를 사랑한 타인이 그 아이를 저주했다.그리하여 아다의 체내에서 스트리가가 탄생한 것이다.


    게롤트는, 아다르의 아이를 저주한 남자를 미끼로 해, 스트리가를 불러,


    >


    게롤트는 멋진 전투 장면을 보여주며 스트리거를 해가 뜰 때까지 관에 넣지 않고 점포를 막는다.아래 영상은 게입니다. 위쳐의 영상이에요 (드라마 이이야기와 같음)


    그리하여 스트리가의 저주를 풀고 왕의 공주를 살린다.


    예니퍼의 스토리는 이스트리드와 사랑을 나쁘지 않고 드러눕는 장면으로 시작된다.이제 방예니퍼도 제법 마법을 쓸 수 있게 된 것 같다.예니퍼는 마법학교를 졸업하면 이단으로 돌아가 (예니퍼의 고향) 예전과는 다른 삶을 살고 싶어 한다.그리하여 북부 마법사들은 전통적으로 성형 마법을 실시하여 새로운 삶을 살 수 있다.예니퍼도 곧 성형마법으로 미인이 될 것 같다.그런 아름다운 마법사의 옷을 고르면서 영단에 갈 준비를 한다.북부 마법사들은 신트라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두루이드를 쓰지 않고 두루이드를 쓴다는 사실에 불만이 있는 것 같다.​


    북부 마법사는 성형 마법 등 겉모습까지 바꾸는 등 공격적인 마법까지 쓰지만 드루이드는 자연과 조화를 이뤄 마법을 사용하고 파괴 마법은 쓰지 않는 특징이 있다.모이스작이 드루이드였다


    북쪽 마법사들은 チャ터라는 위원회를 열어 예니퍼를 에이단이 아닌 닐프가 섬으로 보내자고 합니다.


    >


    그 이유는 예니퍼가 가려고 했던 에이던의 왕은 엘프 혈족을 매우 싫어하지만 예니퍼가 엘프의 피를 이어받을 수 없다는 것이었다.그렇게 셸터에서는 결 이야기의 예니퍼를 닐프가드에게 보내도록 하겠습니다.그렇게 예니퍼는 누군가가 자신의 혈통을 이 말했던 sound를 살피고, 그 사람이 자신이 가장 믿었던 이스트리드라는 사실을 인지합니다.그렇게 예니퍼는 이스트리드와 싸우게 되고, 에이단에 가기 위해 마법사단 입단식에 참석하지 않고 마취 없이 성형마법을 받는다.이 장면은 위처 예니퍼의 장면 중 가장 인상 깊었던 장면이었고, 그가 이야기 최고였다.그렇게 예니퍼는 정이 이야기 매력적인 마법사로 바뀌어 에이선 왕의 눈에 들어오게 됐다.그리하여 예니퍼는 에이단의 궁정 마법사로 들어간다.이때 성형수술로 인해 예니퍼는 아이가 생기지 않는다.이는 모든 것을 가지게 된 예니 퍼가유 1 하게 갖고 있지 않게 된다.


    >


    <위치 OST>


    00:00-The Song Of The White Wolf 03:42-Toss A Coin To Your Witcher 06:53-Geralt of Rivia 08:45-Her Sweet Kiss 10:32-The End's Beginning 11:58-The Last Rose Of Cintra 14:01-Calm Before The Storm 15:22-Gwynbleidd 18:56-The Wolf's Path 22:36-Ufrio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