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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네시스 GV80 종합시승기 2부 (GENESIS GV80 자율주행, HDA2, 노면소sound저감장치, 주행감 등)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22:11

    안녕하세요 지미림입니다. ​ 이 GV80발매 포스팅 2부입니다. 시작 전에 제네시스 GV80의 주행 영상, 형형색색 비교 그리고 GV80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영상으로 올리고 두어 알고 싶은 분은 참고하시고 구독을 하고 나면 앞으로 올리는 영상도 어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것.제네시스 GV80다양한 색상 비교 영상 https://youtu.be/hswDeKCU-DE


    2. 제네시스 GV80첫 인칭 주행 영상(POV)https://youtu.be/U_Xack-GroE


    3. 제네시스 GV80디자인과 상품 전략 프레젠테이션 https://youtu.be/XNel6하나 ZnoY8


    다음 종합 시승기는 편집으로(내외 관리 뷰 및 주행 테스트) 완료되어 업로드 하겠습니다. 미리 구독을 해두면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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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단 2부를 처음 봅시다. ​ 제네시스 GV80을 간략하게 보고 디자인 상품 광고 전략을 들을 수 있는 프레젠테이션에 참석하러 가는 길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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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V80은 총 11가지 색상을 고를 수 있는데 무광이 3개입니다.다닌다. 근데 유쾌하지 않은 대답인 것 같아요. 추가 비용이 들더라도 반드시 무광택일을 선택해 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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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네시스 디자인 센터장에서 각 분야의 다음 당사자가 직접 나와 프레젠테이션 하는 자리에서 신차 출시를 하면 브랜드 측에서 설명하는 프레젠테이션을 특히 듣는 편인데 구매를 한다면 도움이 될 만한 말이 굉장히 많을 겁니다. 아무래도 셀링 포인트를 누구보다 잘 설명하니까요.디자인컨셉,개발배경,상품성등다양한정보를핵심만골라서들을수있습니다. 상단에 링크를 붙여 두었으므로 혹시 신경이 쓰이는 분은 봐 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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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리고 직접 드라이브를 할 수 있는 드라이빙 테스트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제네시스 1 SUV인 만큼 기대도 정말 크고 궁금해서 미칠 뻔 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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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십대의 GV80이 쟈싱란 히 한 장관이 연출된 공간. 거의 풀옵션에 해당하는 차량이 모여있는데... 이건 대체 얼마야? ᄒᄒ 여러가지 색이 한공간에 모여있는걸보고 영상을 쓸데없이 찍었어요. 그냥 이렇게 실물을 비교할 수 있는 기회가 또 없을 것 같고... 컬러가 생각나는 분들은 영상을 보면서 실물을 비교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hswDeKCU-DE&t=564s


    정말 모든 색깔을 이렇게 한눈에 보기도 쉽지 않아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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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가 시승한 GV80입니다. SUV의 중후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실버지만 저는 고르라면 화이트를 할 것 같아요. 무광! 명칭은 마테호른 화이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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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네시스 GV80의 키와 아직 죠크잉이 안 되는 스티어링 휠. 디자인을 좀 더 예쁘게 할걸 그랬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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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처음 시동을 걸고 운전대를 잡고 대기하는 건데...그대들은 조용했습니다. 실내가 거짓없이... 당신들은 조용해서 놀랐습니다. 디젤이지만 디젤이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로 실내 정숙성은 매우 훌륭합니다. 앞뒤 창문 전체의 이중 접합 차음 유리가 적용돼 있거나 주행 중 들려오는 소음을 컨슬링해 주는 노면소음 저감 장치도 있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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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기판은 외형이 예쁘고 무난했어요. 중간 정보는 차가 보이지만 양쪽에 지자체가 차량 정보도 함께 보여서 차선 변경을 할 때 편리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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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4인치에 육박하는 내비게이션은 정 이에키오ー바ー사이즈면서도 테두리 같아 보이지만 보면 디자인적으로 너무 신경 쓴 모습입니다. 마치 아이패드가 누워있는 모습입니다. 터치도 깔끔하게 적용되어 레이턴시에도 훌륭할 정도로 딜레이가 적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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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용한 콤비언트 라이트와 함께 자유로를 달려 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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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네시스 GV80의 주행감은 탁월한 고급스러움에 감탄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정예기의 서스펜션 세팅이 훌륭하다고 느낀 것이, 불규칙한 노면에서의 울퉁불퉁함을 없애주는 상념이 최고입니다. 실제로 상부에 붙어 있는 레이저를 활용해 불규칙한 노면을 잘 읽고, 스펜션 세팅값을 달리해 운전자에 대한 충격을 최소화하고 있다지만 실제로 체감해 보니 정예는 대단했다. 핸들링, 파워 등 몇 개라도 모자라는 주행능력에 역시 감탄. X5와 XC90이 긴장해야 하는 것 아니냐는 의견이 들었습니다. ​ 제네시스 GV80옵션 넣어 보면 7~8천 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한 것에, 자넬 자귀 나무 비싸다구요? 그래서 아무도 안 살 것 같아요? ​ 사실 이런 것은 개인의 견해 1만 실제 결과는 시장의 반응이지만 ​ GV80은 앞서하나 날의 사전 주문 대수만 1.5만대를 넘어 지난 2만대를 넘겼다고 합니다. 1년의 예상 목표 치를 붙인 2주 만으로 만드는 기염을 토했다. ​ 아마 제1최근 주문할 수 있는 분... 내년에 받을수 있는게 아닌가 하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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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증강현실(AR) 내비게이션은 대략 이런 모습이다. 캠으로 보이는 도로 위의 파란색 띠로 향하는 방향을 표시합니다. 차선을 옮기면 옮겨진 차선에서 다시 그 파란 띠가 본인이면서 증강현실(AR) 네비가 구현됩니다. 하지만 증강현실 내비게이션은 자신이 가야 할 방향 표시를 미리 붙이는 방식이 아니라 보도 위에 표시만 하는 방식이다. 빠진 줄 알고 보면 화살표가 본인만 올 뿐 저렇게 길잡이는 되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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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의 경우 좀 더 예민하게 변한건 느꼈지만, 본인... 중간중간 핸들을 잡아야 하는 규제 등으로 불편한 점이 있었습니다. 테슬라 같은 경우 FTA덕분에 연간 판매량 2만 대 이하이므로 핸들에 손을 대지 않고도 지속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미국에서 인증을 받았으며, 그것을 Korea에서 댁으로 사용가능합니다. ​ 물론 국내에서도 국토부에서 7월부터 3단계 자율 주행에서 판매를 허용한다고 했지만...빨리 적용하고 달라는 부탁이다. ​ ​ 제네시스 GV80의 상세한 시승기는 영상에서 언급하고 볼 생각이다. 아직 지미림의 지미 필름을 구독하지 않으신 분은 구독고! ​ https://www.youtube.com/user/hoofer7일 77


    끝! By Jimmy Talks(지미톡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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