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내장 증상 자가진단 비결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7:10

    백내장 증상 자가진단의 비법 백내장은 우리 눈에 수정체가 희고 탁해 빛이 잘 통과하지 못하고 망막에 상이 흐릿해져 시력 장애를 초래하는 것을 내용으로 한다.


    >


    #백내장 증상 #백내장 시력장 어린이만 최초 백내장을 방치하고 과숙백내장으로 진행되면 안압이 높아져 녹내장으로 악화될 수 있으므로 확실하게 적극적으로 치료해야 하는 질환입니다.


    >


    #백내장 증상이라 백내장 증상을 미리 알고 검진을 받아야 하므로 자가진단 비결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


    #백내장 진단 백내장의 주된 증상은 시력 감소와 시야 흐림이 있습니다.만약 근거리와 원거리가 흐려 보이면 수정체가 혼탁해지는 백내장의 주요 증상과 일치한다.


    >


    #백내장 문진 #시력장 어린이 이상, 만일 한쪽 눈을 가린 상태에서 물건이 둘 이상 겹치는 경우는 백내장과 난시 등으로 자신이 칠 수 있는 증상이다.자가진단을 위해 아래 문진표를 체크해주세요.~□ 눈앞에 안개가 낀 것처럼 시야가 뿌옇게 보이는 □ 돋보기를 착용해도 글씨가 잘 보이지 않는 소리 □ 사람의 얼굴 윤곽이 뿌옇게 보이는 □ 한번 본 때도 물건이 두개 이상 겹치□ 어두울 때 사물의 윤곽이 잘 보이지 않는 소리 □ 가로등, 자동차의 전조등이 일고 보이□ 갑자기 돋보기를 착용하지 않은 소리에도 증가 거리 시력이 좋아지□ 평소 안과 검진을 받지 않았는데 1년 이상 초과 소리


    >


    ​ 위의 점검 사항에서 2~3개에 해당된 다면 안과에서 안 검이 필요합니다.#은평구백내장 #백내장검사안과


    밝은 내일 안과는 전화도 카카오톡을 통해 친절하게 내원 예약을 도와드립니다.


    >


    밝은 미래와 교통 접근성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