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식자격증 문제집 : 스톡(stock)에 관하여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2:12

    >


    스톡을 제대로 만드는데 양요리는 문제없다.스톡은 쇠고기, 닭고기, 생선 등을 물, 채소, 향신료와 함께 끓인 스프를 말합니다.서양식 자격증 배움에 있어 가장 기본이며 서양식 요리의 시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


    양식 자격 실기를 공부 면, 스톡을 만드는 비결에서 종류, 보관 비결까지 꼭 알아 둬야 합니다!서양 요리를 접할 수 있도록 1개씩 1개씩 공부하고 보겠습니다


    >


    스톡은 요리 목적에 따라 기본적으로 화이트 스톡(Whitestock), 브라운 스톡(Brown stock), 생선 스톡(Fish stock), 부용(Bouillon)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


    화이트 스톡(Whitestock) 닭, 송아지, 사골을 야채, 향신료와 함께 푹 삶은 것입니다.다른 음식을 만들 때 색의 변화를 주지 않기 위해 진한 색을 내지 않고 그 자체의 맛만 우려낸 국이죠.그래서 만들었을 때 국물이 흰색(White)을 나타냅니다.


    >


    브라운스톡(Brownstock) 뼈, 향신료, 야채를 이용해 육수를 낸다는 점은 화이트스톡과 같지만 뼈와 채소를 고온도에서 색이 나쁘지 않게 굽는다는 점이 화이트스톡과는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만들어 놓았을 때 국은 갈색(Brown)을 나쁘지 않게 태워요.양식면허의 복습 때때로! 브라운스톡이 들어가는 실기 메뉴는? 정답은 양식자격증의 실기사고집에


    >


    피시스톡과 휴멧은 생선 뼈, 향신료, 야채를 이용하여 색이 나쁘게 끓인 육수 고휴멧은 이 수프에 레몬 주스 본인 와인을 더한 것입니다.그래서 생선 스틱이 자신의 휴멧 전체 물고기의 맛이 스며든 백즙이군요.


    >


    부용(Bouillon)부용은 맛을 낸 국물로, 특히 야채 국물에 와인이 자신의 식초와 같은 산성 재료를 더해 만든 것입니다.주로 생선이 자신의 야채를 익히기 위한 매개체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


    스틱은 소스과의 스프 등의 요리를 만들 때마다 사용하기 때문에 양념은 하지 않고 다른 이물질이 과일의 향기가 스며들지 않도록 하지만 정기간의 보존이 중요합니다.도움이 되었나요?델리쿡과 함께 양식자격증 하과인씩 준비합시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