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차세찌 소리주운전.. 자동차보험 보상은?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02:02

    당 1유명 인사 차의**씨의 sound 주운 전 문제 때문에 실시간 검색어에 차범근 한채아 씨의 이름이 보이네요...어젯밤 1시 반경 서울 종로구 부암동 쵸은로그・브암동)의 도로 sound의 주차 운전을 해서 앞을 달리던 차에 충돌한 혐의에..라며 걸려서 있습니다.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 취소의 수치가 0.246Percent했다고 나옵니다. 안타깝네요


    >


    sound의 메인 운전은 자신뿐 아니라... 법규를 지키며 살아가는 다른 운전자와 보행자에게 매우 큰 피해를 줄 수 있다는 점에서 절대 해서는 안 되겠네요. 그럼 과연... 보험에서는 sound 주요 운전을 하면 자동차 보험의 보상이 되는 것입니까?


    >


    sound 술 운전을 하면 보험에서도 불이익이 상당하다.1)문제의 부담금 나쁘지 않프지지 않고 부담"보험 있지만, 이것으로 처리하면"는 안일한 의견은 금물이다.최대 400만원의 문제의 부담금을 보험 회사에 직접 납부해야 한다.추가로 피해자가 사망, 역시 부상당한 경우.. 문제 1건당 300만원, 대물 피해는 100만원의 문제의 부담금을 따로 내야 한다.sound주 운전 차량 탑승자의 부상은?40%감액 보상이 있습니다. 여기에 동승자가 방치하는 고가 괜찮은 안전 운전을 방해했다면 10~20%추가에서 감액 보상됐다.동승자도 SUnd 주요 지인의 운전을 막아야 할 의무가 있을 것입니다.sound 주한 친구의 차량에 타서 부상당하면.. 그 운전한 sound의 주복(쥬복?)에게 치료비를 청구하지않으면 안되는 귀취가 생겨버리는 것입니다..절대!sound의 주운전으로 하지 않겠습니다! sound 메인 운전차의 동승도 주지 않습니다!2)보험료, 적어도 20%이상의 할증 기본적으로 문제 아니면 보험료의 경신으로 보험료가 할인 미적용은 할증이 되죠?건데 sound 주운 전 적발까지 있다면 1회에 10%이상 2회 20%이상 보험료가 할증합니다.​ 3)자기 및 특약은 적용 불가 기본 자동차 보험 외에 자동차 보험 가입 시 깨알 쿨티프 특약에 가입한다.이다시 운전자 담보 특약, 렌터가 운전 특약 등... 문제 때 쓸 수 있는 곳이 큰 특약이 있어요.sound 음주운전 문제는 자차에도 못 미쳐요! 내 차 수리 비용 100%제가 부담.렌터카, 장기 견인 등의 팁 특약 적용 불가!4)2회 이상 sound 주운 전시 자동차 보험 가입 불가! 의무보험도 가입 불가! 몇 년째, 트러블이 많은 드라이버의 경우, 자동차 보험 가입이 매우 어려워졌습니다.보험료가 저렴한 다이렉트 보험은 차라리 가입 시도도 어렵고 2개 보험사의 공동 인수 등에서 매우 높은 보험료를 부담하면서 가입했죠.sound 메인 운전은 더 할 거야.sound 주운 전의 경력 2회 이상이면 의무 보험조차 가입이 불가하고 있다. 실질적으로 제 명의로 운전이 거의 불가능하죠?유명인사에 돈이 많으면 큰 걱정 없어요?하지만 sound의 메인 운전은 돈이 문제가 아니라 무고한 사람의 생명을 앗아갈 수 있는 범죄라는 점!!! 절대로 sound의 메인 운전은 하지 마십시오!


    >


    정신 차리고 행복한 소가족으로 돌아가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